카테고리 없음

이제 인천 대전 울산 부산흥신소에서 외도 증거수집하세요

흥투더신투더소 2024. 5. 9. 10:11

이제 인천 대전 울산 부산(광역시)흥신소 1급 탐정사무소 나는 탐정이다에서 외도 증거수집하세요.

 

 

나는 탐정이다는 인천 대전 울산 부산광역시에 탐정사가 24시간 출동을 대기함으로써 발빠른 업무를 착수하는데요,

 

배우자외도로 인한 이혼소송 증거수집 사람찾기 기업소송에서도 1급 흥신소로써의 의뢰인의 역할을 다 합니다.

 

 

나는 탐정이다 흥신소의뢰는 전직 경찰출신의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명쾌한 추리력과 함께 미행하고 추적하며 잠복을 통해 의뢰인의 임무를 99% 소화합니다.

 

그 계약은 탐정사무소와 최초 구두 협의에 의한 서면 등으로 합의하에 서비스의 범위, 기간 등을 명확히 정의하며, 신의성실의무가 있고 최선의 집행의무를 실행합니다.

 

 

인천 대전 울산 부산광역 흥신소 나는 탐정이다는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줌인아웃을 할 수 있는 캠코더,포렌식 장비를 구축, 의뢰인의 요구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답하고 있으며,

정보를 정확하게 문서화하고,

의뢰인에 보고하고 또한 협의하여 관련된 증거물을 보존하고 보호하며, 경우에 따라 파기함으로써 엄격한 비밀준수를 실현합니다.

 

 

인천 대전 울산 부산광역 흥신소 나는 탐정이다의 자료 증거수집 은

합리적인 의뢰비용을 제시하고, 또 증거수집이 합법적이고 유용한 목적을 위해 쓰며, 무단 침입이나 스토킹과 같은 불법적인 활동은 배제합니다.

 

1급 탐정사 나는 탐정이다에서 하지 못하는 흥신소의뢰는 다른 흥신소도 하지 못합니다.

 

 

인천 대전 울산 부산 전국광역흥신소 나는 탐정이다는 귀하의 의뢰를 함에 있어 간절하고 억울함을 항상 같이하는 1급 탐정사입니다.

 

감사합니다.

 

실시간 상담문의 010-2382-7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