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흥신소 1급 탐정사 나는 탐정이다 의뢰 건 70% 배우자불륜 이혼소송 증거조사 수집 확보

흥투더신투더소 2024. 5. 7. 17:27

산흥신소 1급 탐정사 나는 탐정이다에 지난해 의뢰를 하여 오는 건들은 70% 이상이 배우자불륜에 대한 이혼소송 증거조사 수집 확보로 나타났습니다.

 

#불륜증거조사확보
 

 

대한민국 이혼소송의 주된 원인은 배우자의 외도로 볼 수 있는데요,

2015년 간통죄 폐지 후 외도 현장을 급습하는 경찰이나 검찰의 업무가 흥신소 쪽으로 넘어오면서 부산광역시를 기반한 나는 탐정이다도 불륜 조사가 무엇보다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 맞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는 전국을 통틀어서도 비슷한 형태를 이룬것 같구요.

 

#부산탐정

 

부산흥신소 나는 탐정이다는 이혼소송 전문 변호사에서 소개로도 일하고 있으며,

이는 부부갈등으로 인한 이혼소송은 꽤나 시간이 많이 걸리잖아요.

그러니까 소송은 체력인 것.

이혼소송 기간이 길어지면 재산분할에서 조금이라도 유리한 비율을 확보하기 위해 원래의 이혼조정 시간들과는 관계계되지 않은 채 상대의 사적인 결함을 폭로하는 변호사의 업무 또한 수북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나는탐정이다

 

이 때 변호사 도우미로 등장한 곳이 바로 부산지역 흥신소라 할 수 있는데,

십수년의 노하우와 전직 경찰출신이 활동하는 부산흥신소 나는 탐정이다는 미행 추적 잠복 등으로 사건들을 페이스 메이커(face maker)처럼 소송을 선두에 서서 의뢰의 증거조사들을 곧잘 해결하여 주기도 하거든요.

 
 

이러한 것들을 부산지역의 흥신소 나는 탐정이다 업무영역이라 하고 변호사는 이를 그간 해온 것을 인정하는,

이와 반대로 부산흥신소는 증거들 조사 확보로 의뢰인에 넘겨지고 이는 변호사가 바라는 데이터들을 확보하고 해서 상호 공조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부산1급탐정사

이혼소송 전문 변호사가 굳이 1급 탐정사라 하더라도 나는 탐정이다 부산흥신소를 소개할 이유가 없잖아요.

수시로 증거조사 확보 수집까지 마친 사건을 부산흥신소에서 전달하여 주는 경우가 꽤나 있어 최근에도 대형 소송 변호사 측 사무장분들께서 입소문 난 저희 부산흥신소 나는 탐정이다에 연락을 곧잘 주십니다.

 
 

부산흥신소 1급 탐정사 나는 탐정이다(☎010-8353-3758)는 향후에도 변호사와 네트워크된 공조업무로 윈윈(win win)하는 구조를 갖추고 고객께 최선의 신의업무를 노력하겠사오니 많은 의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산흥신소